유흥알바 대표 사이트 미수다, [로그인/회원가입]

미수다 유흥알바, 사이트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유의사항

(1). 현행법상 꼭 필요한 성인인증

처음 미수다 사이트를 접속할때, 구인을 원하는 업소 관계자 또는 구직을 원하는 언니들이 제일 먼저 접하는 화면이 성인인증 절차가 될 것입니다.

이는 사이트를 접속 할때, 귀찮고 불편할수도 있기에, 접속 자체를 포기 하는 고객 이탈 현상이 벌어질 수 있어서, 미수다 사이트에서도 꼭 필요한 절차인지 법원 및 구청에 알아 보았습니다.

문의 결과, 미수다 사이트와 같이 “유흥알바”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필수적으로 성인인증 절차가 현행 법률상 -『미성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반드시 필수적인 의무 사항이기 때문에 우리 예비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이해와 시간 할애를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유흥알바 사이트 미수다 홍보
미수다 로그인 및 성인인증 화면

(2). SNS 회원가입 및 로그인

미수다 사이트는 회원 가입과 로그인 방식이 기타 다른 사이트들과 조금은 다른점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 이미 다른 사이트들에서 이런 부분을 경험 하신 회원님들도 계시 겠지만, SNS을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식을 미수다에서는 제공 하게 되었습니다.

SNS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식의 장점

  • 복잡한 회원 가입 절차가 필요가 없다.
    – 새로운 아이디 생성과 비밀 번호 조합을 따로 할 필요없음.
  • 평소에 많이 사용하던, 친숙한 SNS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과 접속을 할 수 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에 따른 수고를 줄일 수 있음.
  • 선택한 SNS의 이메일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 아이디는 기존에 사용하던 SNS의 이메일로 자동완성.
  • 생년월일과 휴대폰 번호는 자동완성으로 등록된다.
    – 성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과 SNS 로그인으로 개인 정보를 다시 입력 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음.
  • 대형 SNS 회사들의 로그인 방식으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성이 적다.
    – 미수다 사이트가 처음이신 분들이 볼때, 대형 SNS사의 개인 정보 관리가 안정성이 높다고 판단 할 수 있음.
유흥알바 사이트 미수다 홍보
미수다 SNS 회원가입 화면

미수다, 유흥알바 사이트의 업소 회원과 개인 회원 구분

미수다 사이트에 회원이 되어, 사이트 활동을 시작 할때, 회원 구분과 그에 따른 활동 범주를 알려 드립니다.

(1). 업소 회원

미수다 사이트에서 업소 회원은 즉, 구인을 원하는 회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업소의 홍보를 넘어, 함께 일을 하고 싶은 밤알바 언니들에 대한 공식적인 구인공고의 개념으로 이해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미수다 사이트는 업소 회원이 구인공고를 등록 할떄, 허위 공고나 과장 공고를 예방하기 위해, 업소명, 위치, 담당자 인적사항 등을 투명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있습니다.

이는, 업소회원과 구직을 원하는 언니들의 상호 신뢰성과 적극적인 구직 활동, 더나아가 안전한 일자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질 높은 서비스의 첫 시작될 것이라 생각 합니다.

업소 회원으로 가입 하신 분들은, 가입 상품에 따라 멋진 구인 공고를 마음껏 업로드 할 수 있고, 구직을 원하는 소중한 언니들의 인재 정보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수다 사이트 “오픈 이벤트“로 이번 달까지 무료로 원하는 공고 등록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업소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또한, 업소 회원의 경우, 가입 상품에 따라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활동의 중요성은 건전한 여성알바를 원하는 언니들과 온라인 상에서 조금은 간접적이지만 소통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언니들의 경우, 처음 유흥알바를 시작 하는 분들도 있을테고, 이미 일을 하고 있지만 이직을 원하는 분들도 있을것입니다.

이런 다양한 고민과 고충들에 대해 업소회원들의 노하우로 의미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2) 개인 회원

미수다 사이트는 개인 회원 즉, 고소득알바를 원하는 회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인재정보란에 이력서 등록을 하여, 자신이 원하는 업종, 지역, 페이 등의 조건 사항을 입력 할 수 있는데, 이는 대뜸 잘 알지도 못하는 업소 면접을 보기전에 최소한의 구인구직 조건의 협의를 맞춰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개인 회원으로 가입 하신 분들은 현재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하고 있으며, 특히 무제한으로 구인공고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수다 사이트는 커뮤니티를 통해, 언니들의 밤알바를 하면서 느꼈던, 고민과 고충 그리고 말못할 이야기를 마음껏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공개 미공개로 설정하여 소통 할 수 있는 공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간혹 언니들의 경우, 아무리 가까운 친구나 지인 일지라도 자신이 밤알바 하는것을 비밀로 하였거나, 공감대 형성이 어려워 소통의 단절이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미수다에서 많은 다른 언니분들과 공감대를 형성 하길 바랍니다.

커뮤니티의 공개와 미공개 소통이란 무엇인가요?

우선 커뮤니티 서비스 활동을 할 수 있는 회원이 언니분들과 유료 상품 업소 회원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이때, 업소 회원 열람과 상관 없이 소통을 원하는 분들도 있을 테지만, 언니들끼리만 소통을 원하는 분이나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이에, 미수다 사이트는 공개와 미공개라는 기능을 만들어, 전체 공개(업소회원 포함), 미공개(업소회원 미포함) 설정을 커뮤니티 글쓰기 할때, 임의적으로 선택하여 자유롭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흥알바 사이트 미수다 홍보

이번 글에서는 유흥알바 대표! 미수다 사이트를 활용하여 제대로된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는 첫 걸음에 대해, 설명 하였습니다.
다음편에서는 미수다 사이트를 편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찾아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